google-site-verification: google40105ccf5afe1cf9.html [영화]4분 44초(2024) 단편 영화 개봉 기대작 예고편 및 정보
[영화]4분 44초(2024) 단편 영화 개봉 기대작 예고편 및 정보

2024. 10. 18. 22:12영화 드라마 맛보기

영화-4분44초-포스터
영화 4분44초 포스터

개봉 예정 영화 리스트를 수시로 검색해 봅니다.

그중 눈에 띄던 제목이 4분 44초였습니다.

근데 더 눈이 갔던 건 러닝타임인 44분이었습니다

4에 진심인지 티켓값도 4천 원이라고 합니다,

4에 대한 집착으로 궁금해진 영화 4분 44초입니다.

 

영화 4분 44초 기대평 시작합니다

 
4분 44초
[입주민 여러분께 협조 요청 드립니다] 북촌아파트 경비실입니다. 최근 우리 단지 내에서 실종사건이 일어나 경찰이 수사 중에 있습니다. 주변에서 수상한 사람을 발견하거나, 이상한 소음이 들리는 경우 경비실로 연락 주시면 즉각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신고와 제보가 실종자를 찾는데 결정적 단서가 됩니다. ※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층간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야생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행위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점
-
감독
박종균
출연
유지애, 함연지, 온유, 성열, 김소원, 임나영, 이수민, 권현빈, 장영남, 김지훈

" 목    차 "

 

1. 4분 44초에 대하여

 

2. 4분 44초 등장인물

 

3. 4분 44초에 대한 기대감


4분 44초에 대하여

 
4분 44초
[입주민 여러분께 협조 요청 드립니다] 북촌아파트 경비실입니다. 최근 우리 단지 내에서 실종사건이 일어나 경찰이 수사 중에 있습니다. 주변에서 수상한 사람을 발견하거나, 이상한 소음이 들리는 경우 경비실로 연락 주시면 즉각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신고와 제보가 실종자를 찾는데 결정적 단서가 됩니다. ※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층간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야생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행위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점
-
감독
박종균
출연
유지애, 함연지, 온유, 성열, 김소원, 임나영, 이수민, 권현빈, 장영남, 김지훈

 

 

💚 감독 : 박종균(대표작-연가시 조감독)

 
연가시
치사율 100% 변종 연가시 감염주의보!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감염의 공포가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다! 고요한 새벽녘 한강에 뼈와 살가죽만 남은 참혹한 몰골의 시체들이 떠오른다. 이를 비롯해 전국 방방곡곡의 하천에서 변사체들이 발견되기 시작하는데… 원인은 숙주인 인간의 뇌를 조종하여 물 속에 뛰어들도록 유도해 익사시키는 ‘변종 연가시’. 짧은 잠복기간과 치사율 100%, 4대강을 타고 급속하게 번져나가는 ‘연가시 재난’은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다. 사망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자 정부는 비상대책본부를 가동해 감염자 전원을 격리 수용하는 국가적인 대응태세에 돌입하지만, 이성을 잃은 감염자들은 통제를 뚫고 물가로 뛰쳐나가려고 발악한다. 한편, 일에 치여 가족들을 챙기지 못했던 제약회사 영업사원 재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연가시에 감염 되어버린 아내와 아이들을 살리기 위해 치료제를 찾아 고군분투한다. 그 가운데 그는 재난사태와 관련된 심상치 않은 단서를 발견하고 사건 해결에 나서게 되는데…
평점
6.7 (2012.07.05 개봉)
감독
박정우
출연
김명민, 문정희, 김동완, 이하늬, 엄지성, 염현서, 강신일, 조덕현, 전국환, 최정우, 이형철, 정인기, 송영창, 김세동, 조한철, 민경진, 이용직, 김민재, 박진택, 김승훈, 이은채, 박종원, 정호, 강태식, 신비, 박상현, 박선희, 곽민석, 주석태

 

 

💚 개봉예정일 : 2024. 11. 1.(금)

 

💚 줄거리 : 북촌아파트 경비실입니다. 최근 단지 내에서 실종사건이 일어나 경찰이 수사 중에 있는 북촌아파트입니다. 단서를 찾기 위해 주민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방송을 합니다. 방송에서 층간소음 발생 주의와 야생동물 먹이 주기를 삼가였으면 좋겠다는 방송도 함께 합니다. 

 

💚 예고편

 

 

💚 4분 44초 포스터

 


4분 44초 출연진

💚 배우명 : 유지애 (대표작-영화 바람개비)

 
유지애
직업
가수
소속
러블리즈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 배우명 : 함연지(대표작-뮤지컬 노트르담 파리)

 
함연지
직업
뮤지컬배우
소속
-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 배우명 : 온유(대표작-드라마 태양의 후예)

 
온유
직업
가수, 탤런트
소속
샤이니, SM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인스타그램, X, 유튜브

 

💚 배우명 : 이성열 (대표작-영화 기억의 시간)

 
이성열
직업
가수, 탤런트
소속
인피니트, 인피니트컴퍼니
사이트
인스타그램, X, 공식사이트

 

💚 배우명 : 김소원 (대표작-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

 
김소원
직업
영화배우, 가수
소속
여자친구
사이트
인스타그램

 

💚 배우명 : 임나영 (대표작-영화 유포자들)

 
임나영
직업
가수
소속
아이오아이, YMC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 배우명 : 이수민 (대표작-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이수민
직업
탤런트
소속
이끌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 배우명 : 권현빈 (대표작-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권현빈
직업
가수, 탤런트
소속
고스트 스튜디오
사이트
인스타그램

 

💚 배우명 : 장영남 (대표작-영화 공조, 늑대소년)

 
장영남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
소속
잼엔터테인먼트
사이트
공식사이트

4분 44초에 대한 기대감

 

4분 44초 작품에 대한 기대감

요즘 숏폼 영화가 대세인듯하다. 지난번 작성했던 영화 밤낚시도 숏폼 영화로 15분이 되지 않는 짧은 러닝타임에 티켓값은 1,000원이었다. 밤낚시를 영화관이 아닌 티빙에서 봤으나 꽤 재밌게 봤기 때문에 앞으로 나올 숏폼 영화들도 상당히 기대하게 되었다. 이 생각을 얼마 전까지 했었는데 영화 4분 44초도 숏폼 영화라고 해서 정말 요즘 트렌드인가 생각하게 되었다. 4분 44초는 러닝타임 40분에 티켓값 4천 원이어서 앞자리 수에 따라 티켓값이 정해지는 건가 생각도 들고 집중력이 흐트러질 시간도 아니라서 영화관에서 보면 어떨지 생각이 든다.

감독님 필모그래피를 봤을 때 대부분이 조감독 혹은 연출이었고 단독 감독은 이번 영화가 처음이다. 조감독으로 역할하셨던 영화로는 연가시, 연출이었던 영화는 협상이 있는데 둘 다 상당히 괜찮았던 영화였기에 이번 단독 감독 영화인 4분 44초에 대한 기대가 있다.

 

4분 44초 배우에 대한 기대감

 

유지애, 온유, 이성열, 김소원, 임나영 배우에 대한 기대감 : 처음 출연진을 봤을 때 눈에 익고 아는 아이돌이 나열되어 있어서 영화에 아이돌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영화가 있었나 생각되었다. 그래서 오히려 신선한 이미지를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다. 영화 4분 44초를 통해 연기하는 아이돌이 연기자 버금가게 연기를 잘한다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을 수 있는 작품이 되길 바란다. 

 

함연지 배우에 대한 기대감 :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예능프로그램에서였다. 예능프로그램 이름은 정확히 기억에 없으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뮤지컬배우인 것을 알게 되었다. 뮤지컬을 본 적이 없으므로 연기를 본 적이 없고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본 적이 없고 이번 영화 4분 44초를 통해 처음 보게 될 텐데 연기 실력을 뽐내는 이번 영화가 되길 바란다.

 

이수민, 권현빈, 장영남 배우에 대한 기대감 : 영화 4분 44초에서 유일하게 드라마나 영화를 계속해 왔던 사람들인 거 같다. 그래서 더 기대되는데 특히나 평소 정말 애정하는 배우인 장영남 배우가 특히나 더 기대된다. 1분 되는 영화 4분 44초의 예고편에서 5초도 안 되는 장면으로 등장하시는데 짧은 순간에도 연기 신이라고 느껴졌기 때문이다.

영화-4분44초-중년-여성이-핸드폰으로-전화-하고있다
영화 4분 44초 스틸컷

 

4분 44초에 대한 최종 기대감

영화 4분 44초 배우 목록을 봤을 때 대부분이 배우 활동에 전념하는 사람들이 아니라서 신기하단 생각을 했다. 마지막 배우분이 장영남 배우인데 왜 끝에 계시는지 궁금한데 장영남 배우가 영화의 킥인가 생각이 든다. 대부분의 공포 영화는 기본적인 러닝타임에 맞게 거의 2시간 가까이 진행된다. 그래서 2시간 동안 내내 공포스럽거나 소름 돋는 느낌을 받은 영화는 거의 없었다. 어떤 영화들은 러닝 타임을 채우려고 억지로 삽입한 스토리인가 생각이 들 정도로 축 쳐질 때가 있다. 이런 단점을 영화 4분 44초가 40분의 짧은 러닝타임을 장점으로 만들어 주길 바란다. 40분 동안 휘몰아치는 진행으로 영화가 내내 긴장감 있고 공포와 스릴러가 모두 있는 영화로 나왔길 바란다. 영화 4분 44초가 흥행하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모든 영상 출처는 유튜브, 사진출처는 네이버영화와 다음영화에서 가져왔음을 알립니다.)